고객의소리
2025/1/15 00:29 분 탑석방향 막차 타려고 카드 찍고 들어가서 앉아있었습니다 27분쯤 직원분이 영업 끝났으니까 나가세요 하시더라구요 처음에 못 알아들은건 제 잘못이에요 두 번째 듣고 내려가는데 다시 한 번 말씀하시더라구요 영업 끝났으니까 빨리 나가세요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씨 이러시더라구요 너무 황당하고 화가 나더라구요 원래 막차를 자주 타서 막차 타려고 한거고 개찰구도 열려있어서 당연히 운행 하는 줄 알고 갔는데 끝난거 까지 이해하더라도 제가 안나가는 것도 아니고 나가는 중이었는데 대놓고 면박을 주셔야 했나요? 이해가 안되고 개찰구를 막아놓으셨으면 애초에 안 들어갔을 겁니다 나오고 나니까 기분도 나쁘고 이렇게 돈 아까운 경험도 처음이에요 경전철 1주일에 3번이상 꼭 타는데 다시는 이용 안하려구요 그리고 작은 돈이지만 이런 곳에는 돈을 못내겠어요 교통비도 환불해주세요 그리고 막차 시간 바꼈으면 공지도 해주시고요
안녕하십니까. 의정부경전철입니다.
의정부경전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이용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먼저 저희 직원의 불친절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15일 경기도청 북부청사역 탑석방향 막차시간은 00시29분이 맞으며 안내방송으로 막차 영업끝났다는 방송은 발곡방향 승객에게 방송한거 였는데 오해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로인해 열차이용을 못하셨고 이용하지 못한 승차권에 대해선 환불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또한 직원의 불친절한 행동에 대한 불편사항이 개선될 수 있도록 교육하겠으며 이와 같은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추가 문의 사항은 의정부경전철 콜센터(031-820-1004)로 연락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