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탑석역 오전 8시 29분 임시승강장행 열차 사전 고지 없이 시간 변경
2024-09-10

조회수: 4857 처리상태: 처리완료

이 건으로 오전 8시 30분 경에 고객 센터로 전화드렸는데, 전화 받으신 남자분 확인 해보겠다고 하고 그냥 전화 끊어버렸네요.

다시 친절한 다른 여자 상담원님과 통화 했는데, 사전 고지 없이 기존에 가기로 했던 열차가 아닌 앞의 열차를 임시승강장으로 보내버리면 어떻게 할까요??? 탑석역에서 안내 방송이라도 한 번 해주셨으면, 열차를 두 번이나 다시 타고 내리는 일은 없었을 것 입니다.

탑석역에서 내려서 거기 계신 직원분께 여쭤보니 달리 방법이 없다고 환불 받으라 하시네요.

10분에 한 대 있는 것도 아니고, 한 시간에 2대 그것도 8시대는 출근 시간이라, 임시승강장 들어가는 열차가 매우 중요 합니다.

제 돈 주고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일방적인 열차 운행 스케줄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출근길이 고행길이 되네요.

죄송하다는 말씀만 하시지 마시고,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해결책을 만들어주세요. 

 

답글

안녕하십니까. 의정부경전철입니다.

의정부경전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이용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의정부경전철은 무인 자동운행 시스템으로 문의주신 열차운행은 열차시간에 준수하여 운행하지만, 선로의 노면상태, 차량상태, 고객의 승차 상태 등의 외부변수를 고려하여 종합관제실에서 조정하여 운행됨에 따라 전동차가 가변적으로 운행될수 있음을 고객님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임시승강장 이용은 열차가 많이 없는 만큼 열차이용에 문제가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의정부경전철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의정부경전철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관리, 운영 및 유지 보수하여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