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오늘(24.11.19.) 13시 17분에 의정부 시청역에서 탑석역 방향으로 가는 경전철에 탑승했었습니다.
타기전에 역에서부터 어떤 이상한 아저씨가 어슬렁거리고 얼굴을 드리밀기도 하고 계속 처다보다가 전철이 와 같은 전철에 탑승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폐렴에 걸려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기침을 한 두번 했는데 그 아저씨가 저를 바라보더니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왜 기침해요?
하며 점점 다가오더군요. 너무나 공포스러웠습니다.
필사적으로 모른체 하며 사람들이 많이 있는 자리로 가 앉았는데 계속해서 왜 기침해요라는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저는 제가 아파서 미쳐버린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주변에 계신분들 반응을 보니 아니였더라고요.
이 사건에 자세한 경위를 알고 싶으므로 CCTV를 확인할 수 있을까요? 차량에 탑승한 사실에 증명을 원하시면 당시 사용한 교통카드 번호도 알려드릴 수있습니다. 제발 안전한 경전철을 위해 도와주세요. 최근 안전을 위해 힘쓰시는건 감사하지만 이런 상황은 너무나 무섭네요.
안녕하십니까. 의정부경전철입니다.
의정부경전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이용에 깊이 감사드리며, 열차 이용 중 불쾌한 경험으로 얼마나 놀라셨을지 감히 미루어 짐작해 보며,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열차 및 역사에서 불편한 상황이 발생될시 열차안이나 대합실에 설치되어있는 비상통화장치나 의정부경전철 콜센터(☎031-820-1000)로 해당 차량번호 또는 승차중인 역을 신고해주시면 안전요원이 즉시 출동하여 안전하게 보호해 줄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아울러 CCTV영상의 경우 별도의 열람절차에 따라 열람이 가능하며, 모자이크처리 등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시한번 이용중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의정부경전철은 고객님들이 안전하게 경전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