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11/9 경전철 운행장애 환불요청
2023-11-09

조회수: 8396 처리상태: 처리완료

11/9 05:13 발곡행 열차 운행오류로 인한 대기 지연으로 1호선 열차를 놓쳐 택시를 타고 이동하였음으로 경전철비 환불을 요청합니다

답글

안녕하십니까. 의정부경전철입니다.

의정부경전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이용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먼저 신호고장으로 열차가 지연되어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저희 의정부경전철은 신속한 열차운행 정상화 및 고객 불편사항 최소화를 위해 역사 및 열차 내 안내방송, 유지보수직원 사고복구 등 최선을 다하였으나 부득이하게 승객 여러분들의 열차 이용에 불편함을 끼쳐드렸습니다. 앞으로 유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정확한 상황에 대한 안내방송등, 전 분야 시스템에 대한 사전점검 및 유지보수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요청하신 이용못한 승차권 환불은 관련 접수는 유선상 전달드리려고 했으나 통화가 안되어 메일 발송 드립니다.

1.성함,연락처

2.환불받으실 은행 계좌번호,

3.이용하신 교통카드번호를 고객센터 031-820-1000으로 전화 주시거나 홈페이지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환불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