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의정부중앙역 타이거JK&윤미래 부부 홍보멘트 관련 추가 글
2023-05-13

조회수: 8056 처리상태: 처리완료

안녕하세요. 댓글이나, 기존 게시글에 이어서 남길 수 있었으면 했는데,

가능하지 않은듯 해서 추가로 게시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최초 문의에 대해 하기와 같은 답변 주셨었습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의정부경전철입니다.

의정부경전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이용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의정부 중앙역은 필굿뮤직 테마역으로 문의주신 내용처럼 초기 홍보문구 중 ‘감사합니다‘ 멘트가 있었으나,

의정부경전철 차내 안내방송 시스템 상 역사간격 등을 고려하여 지정된 시간내에 안내문구가 송출되어야 하나,

타 역사의 문구 추가 등으로 인해 안내멘트 시간을 조정하는 과정에서 부득이 삭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추가로 문의주신 로고송은 제거가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추가 문의 사항은 의정부경전철 콜센터(031-820-1004)로 연락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서 동오역에서 의정부중앙역 이동시, 흥선역에서 의정부중앙역 이동시에

홍보문구 종료시점으로부터 중앙역 도착시까지 소요시간을 측정해보았더니 30초 이상이 걸렸습니다.

미처 준비를 하지 못하고 있다가 부랴부랴 측정을 시작해서 측정한 시간이 30초 이상이니, 

그보다 더 시간은 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간이라면 역사 간격, 타 역사의 문구 추가 방송 등의 사유는 삭제 사유로 그리 적합하지는 않은듯 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5글자를 삭제해야할만큼의 시간 부족? 좀 의아하다고 보여지네요...

 

하지만, 경전철 측의 부득이한 사정도 있을 것으로 생각은 됩니다.

당장은 어렵더라도, 차후에 재조정이 가능한 상황이나 시점이 도래하면,

재차 반영해서 원상복구 되도록 검토라도 해주셨으면 하네요.

아쉬운 마음에 한 번 더 남겨봅니다.

 

항상 빠르고, 편리하게, 쾌적하게 경전철 이용하고 있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답글
검토부서: 기술관리실
담당자: 전혜지
연락처: 031820100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의정부경전철입니다.

의정부경전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이용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의정부경전철 차내 안내방송은 역사간격 및 차량 내 메모리 등을 고려하여 안내멘트 시간을 조정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추후 안내방송 조정 시 “해당문구” 추가를 고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추가 문의 사항은 의정부경전철 콜센터(031-820-1004)로 연락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