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흥선역 요금정산기 관련
2022-05-21

조회수: 4787 처리상태: 처리완료

제가 오늘 일회용카드로 경전철을 타고 흥선역에서 내렸는데 흥선역 정산기에서 300원 정산을 하려고 돈을 넣었는데 계속 오류라 뜨고 충전이 안되고 돈을 안밷어서 2000원을 날렸습니다.그리고 다른 카드로도 안되고 사람도 없어서 결국 개찰구를 넘어서 탈출했습니다.제발! 역좀 수시로 관리해주시고 최소한 관리센터로 전화할 수 있게 만들어주세요.

답글
검토부서: 종합관제실
담당자: 장지현
연락처: 0318201000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의정부경전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이용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승차권 발매기 및 충전기는 수시로 점검을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간헐적으로 에러가 발생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렸습니다. 현재 흥선역 충전기 사용은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혹시라도 다음에 충전기로 인한 불편이 있을시 비상통화 장치나 콜센터(☏031-820-1000)로 전화 주시면 저희 직원을 통해 바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