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지원

열차 고장시 안내 문자

등록일 25-03-19 09:14
상태 접수
조회 101

본문

경절철을 매일 이용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경절철 고장이 너무 자주 일어나 출근시 불편했던 적이 많습니다. 평소 점검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는 것인지 점검을 했는데도 계속 같은 고장이 반복된다면 근본적인 대책이 이루져야 하는 것은 아닌지요? 그리고 경전철 고장이 발견되면 즉시 알림 문자를 발송하면 사전에 경절철을 타러 오지않고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해서 출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알림문자 전송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고장에 대처하여 다른 수단을 빨리 이용할 수 있도록 가능하면 문자 발송이 이루어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것은 잦은 고장에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서 해결하는 것입니다.

답변

ADMIN님의 댓글

ADMIN 작성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의정부경전철입니다.
의정부경전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이용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먼저 열차 고장으로 인하여 열차가 지연되어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19일 오전 열차 인버터절연 고장으로 고장 열차 구원 과정에서 열차가 지연되었습니다.
저희 의정부경전철은 신속한 열차운행 정상화 및 고객 불편사항 최소화를 위해 사고복구 등 최선을 다하였으나 부득이하게 승객 여러분들의 열차 이용에 불편함을 끼쳐드렸습니다.
앞으로 유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지보수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으며 알림서비스는 의정부경전철 홈페이지>고객지원>알림톡서비스신청 에서가능합니다.
다시한번 열차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