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의정부 경전철 상담원과 상담이 불편합니다.
2021-12-30

조회수: 114 처리상태: 처리완료

오늘 12시 내외로 이용한 이용객입니다.

회룡역에서 화장실이 급해서  개찰구로 카드대고 나오는데  결제가 됐고 나와 화장실 이용후 경전철 카드대고 들어가는데 환승이 안되고 또 요금이 결제되는데 잘못된거같아  031 820  1004  전화해 상담윈과 통화했는데 

상담이 너무 불친절하고 적대적이라 고객으로 이용이 크게 불편했습니다.

내용은 이렇네요~

왈 : 왜 환승이 안되죠?  환불되나요?

상당원:  저희는 잘못이 없습니다.  

왈: 뉴스에 제보하겠습니다.

상담원 : 환불안됩니다. 협박하지 마세요!

환승이 안되면 잘못된거 아닌지도 답변부탁합니다.

상담원 이름 :장지현상담원.

답글
검토부서: 종합관제실
연락처: 0318201000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의정부경전철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과 이용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문의주신 회룡역 환승은 1호선 이용후 환승통로를 이용하여 의정부경전철을 승차할때만 환승요금이 적용됩니다. 

손님께서 한국철도공사 회룡역에 하차하여 테그를 함으로써 운임요금이 지불 되고 이용구간이 종료됨으로 별도의 환불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하고 편리한 의정부경전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